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2일차)☆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2)
저는 @sksms1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sean2masaaki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하여요ㅎㅎ
즐건하루되셔요^^

닉네임 소개 이벤트도 하는 것 같던데~~ 재미있는 이벤트 들이 많아서 참 좋네요~

지나가다가 팔로우 & 인사드리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ㅎ감사해요^^
저도 팔로하러 갈께요~
즐건하루보내셔요 ㅋ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2라운드 뛰어볼게용~☆

감사합니당ㅎㅎ 홧팅이예요^^

녬녬^~^// 아자아자!!!

오왕~~ 어디 철도인가요?ㅋㅋ
흑백 칼라에다가 나무들이 사선으로 보이는게
꼭 현실같지가 않아요ㅎㅎㅎ

ㅎㅎ 동해레일바이크타며 찍은고예요^^ ㅋㅋ
그죠? 먼가 그윽한것이 좋네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긴 어딘가요 레일바이크 같은데.. 강원도 쪽인가요 ㅎ

네~삼척레일바이크랍니다 ㅋㅋㅋ

삼척 쪽이였군요~
좋은 밤 되세요 :)

기찻길이 엄청 멋지네요^^
바람에 나무가 늬여진건가 기울어보여용. ㅎㅎ

흑백으로 보니 더 멋져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레일바이크 한번 타러 가시죠 ㅋㅋ

어머.. 이렇게 참여 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주말은 바빠서 못들어오다 이제 들어와서 봤네요ㅎㅎ

히히 네~어설프지만 열심해 해보고 있어요ㅎ
와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