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화이트채플에서 온 편지) / Board Game (Letters from Whitechapel), Day #1

in #sevendaybnwchalleng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플입니다. :)
@verygoodsurgeon께 지명받아서 7일 간의 흑백사진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날입니다^^


3.pn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제가 지명할 분은 @bobkook님입니다.
늘 근사한 보드게임들을 소개해주시는
@bobkook의 인생의 단면들이 궁금하네요 ^^

Sort:  

얼핏보면 흑백영화에서 군사작전할 때
지도를 펼치면서 이런저런 회의를 하는 모습을 연상케 했습니다.

잘 보고 가요

앗 고맙습니다~ @sindoja님^^ ㅎㅎ
이 게임이 여러명의 경관들이 의논해서 한명의 범인(잭더리퍼)를 잡는 게임이에요. 범인을 잡기 위해 열심히 의논중에 찍었어요. 그러고보니 이 보드게임 방식이 군사작전회의랑 꽤 비슷하네요 ㅎㅎ

감으로 적어보았는데 ㅋㅋㅋ

저는 보드게임일 것 같았어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어요.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그냥 찍어주시면 되요. 맞추면 보상이 주어저요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퀴즈 신기하네요~! 다음번 퀴즈는 참여해볼게요 ㅎㅎ

Congratulations @eep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eeple 님! 안녕하세요. 저물어 가는 2017년 잘 보내시고요.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eeple 님을 지목했습니다.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시고 참여 하시면 됩니다.

초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꼭 참여할게요~~

eeple님 놀러왔습니다. ㅎㅎㅎ 보드게임이 엄청 큰 건 가봐요~~

연말 인사드리러 왔어요 ~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네, 테이블 가득 찰 정도로 꽤 보드판이 커요~ ㅎㅎ
감사합니다. @myfan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원하는 일 모두 이뤄지는 2018년 되세요 ~! ^^

무슨 게임인지 한번 해보고 싶군요. ㅎㅎ
eeple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일 다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 ~~

화이팅 입니다 :)

범인으로 하면 도망가는 쫄리는(?) 맛이 있고, 경관으로 하면 범인 흔적을 발견할 때의 쾌감이 있습니다.
여러 명이서도 2인이서도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 더 좋아요. ^^ ㅎㅎ
@tanama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멋진 2018년 되시길 바래요~^^!

전 자신없어서 포기했는데 꼭 마무리까지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가 밝았네요. 좋은 일만 생기길 역시 기원할께요.^^

저도 해보니 사진 고르는게 은근 어렵더라고요. ㅎㅎ
@gasigogi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 원하시는 일들 다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

우와 엄청 복잡해보이는 보드게임이군요. 보드게임은 역시 인원이 모여야 하다보니 플레이 할 기회가 쉽진 않더라구요.

'화이트채플에서 온 편지'를 처음 플레이 할때는 다들 해본적 없고, 룰북봐도 이해못해서 막 나무위키도 찾아보고 엄청 해맸어요 ㅎㅎ 하지만 한두판만 해보면 금방 익숙해지는 게임이에요.
저도 보드게임 엄청 좋아하는데, 사람 많이 있어야 하는 건 자주 못해서 넘넘 아쉬워요.

@cagecorn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는 것 이뤄지는 2018년 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1.78
ETH 2917.83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