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image

찾아가서 보팅 해드려요~

이 글에 댓글 및 보팅,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댓글 보구~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단, 시간은 오늘 자정까지 입니당!!ㅎㅎ

리스팀 환영합니다ㅎㅎ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이지만, 베풀어보려고 합니다!!ㅎㅎ

Let's go find a boat ~

Commenting on this article and boarding, please follow the comments to those who follow ~
I will go and visit you! ^^
However, the time is until midnight today !!

liseuning tim hwan-yeonghabnida hh
It's just a newbie that has just started, but I'm going to give it a try!

Sort:  

안녕하세요^^ 보팅드립니다

엇..글이 하나뿐이네용..거긴 보팅 되있구.. 추천드릴께요!^^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좋은하루보내세요ㅎ

보팅 완료! 좋은 하루 되셔요~^^

저요! 저에게도 오셔요~^^

보팅 완료~^^

보팅하고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좋은 일하시네요ㅎㅎㅎㅎ
저두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보팅 및 팔로우 했어여~~

보팅 완료!

좋은아침^^

보팅 완료!

보팅하구가요 ^^

보팅 완료!

보팅하고 갑니다.
뉴비끼리 잘 해봐요~

잘해봐요! 보팅 완료!ㅎㅅ

작으나마 보팅 및 리스팀 해갑니다 :)

보팅 팔로우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39.75
ETH 3686.5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