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Sevenday BnW Challenge- 3day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20160912_122758.jpg


안녕하세요! 이제 막 스팀잇에 들어온지 8일째,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Sevenday BnW Challenge를 시작하게 됐어요.
같은 날 동시에 @washong16 님과 @chaelinjane 님에게 지목받아서
두분의 바톤을 동시에 이어 받고 있는 중입니다.
저의 챌린지를 이어서 해줄실 분은 친근감 넘치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주시는 @superyuyang 님입니다.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RULE

  •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사진 7개
  • 7일 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포스팅
  • 사람없이
  • 어떠한 설명도 없이
  • #sevendaybnwchallenge 태그

배너 1.jp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인테리어 괜찮네요 ㅎ

꺄~~ 감사합니다!!! 오키나와의 한 카페인데 진짜 분위기 좋아요^^

호홋! 3일째 사진엔 사랑으로 가득하네요. :-) 날이 너무 추운데, 따뜻하게 해서 주무세요 모리님 ♥

네~~ 럽럽해요^^ 꽃샘추위인지 진짜 추워졌더라고요...ㅠㅠ 제인님도 추위 조심하세요!!

컬러라면 뭔가 핑크핑크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와~~ 정답입니다!!! 핑크핑크한 곳이에요~~~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꺄~~ 감사합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아~ 이거 아직도 하고있네요~
끝나지 않는 미션같아요 ㅎㅎ

ㅎㅎㅎ 그러게말예요...ㅠㅠ 전 이제 3번 남았어요... 은근 어렵네요..ㅠㅠ

오늘도 방문, 보팅, 댓글 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