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white challenge _Day 3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111.PNG
안녕하세요 @eunyoung.lee 님이 지명해주셔서 흑백사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1일 1포스팅 해결 되었네요^^

1.PN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 흑백사진 챌린지에 @Cacaobake님을 지목합니다!

이제 스티밋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기에 포스팅 거리도 드리고자 지목합니다~~
(댓글도 마침 최근에 달아주셔서요~)

1일차 : Sevenday black&white challenge _Day 1

2일차 : Sevenday black&white challenge _Day 2

Sort:  

혹시 지목 받고 싶으신분 계시면 살포시 댓글 달아주세요~~

아직 4명이나 더 지명해야한다니 ㅠㅠ

어디 사진인가요? 안압지생각나네요ㅎㅎ
화이팅!!저도 곧 다시ㅋㅋㅋㅋ

저의 모교 칭화대 안에 있는 유적지 허탕(荷塘)이라는 유명한 연못입니다 ㅎㅎ

과거 쭈즈칭이라는 대시인이 허탕달빛(荷塘月色)이라는 중국 수능에 꼭 출제된다는

걸작을 만들어낸 곳이기도 하죠 ㅎㅎ 과거 힘든일 있거나 데이트장소가 바닥났을때

호가든 맥주 1병씩 들고 찾아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이거 생각보다 힘들어요 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906.79
ETH 3418.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