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흑백 사진 찍어본적 없는데... 저런 느낌이군요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ㅎ
편안한 오후 보내시길 바래요^^

만리장성사진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조명으로인해
벽돌의 볼륨감이 살아있네요~~

사진의 구도가 너무 이쁩니다^^ 돌벽이 이어지는게 멋지네요!

여기가 어디인가요...?? 한번가보고 싶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셨어요!!

히히 지명 감사해요 예쁜 사진으로 올려볼게요 !

댓글보고 놀러왔습니다.
저도 이거했었는데..
추억남기고 좋은거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멋지네요!!!!
요즘 Seven Day B&W Challenge 하시는 분들은 다들 사진 전문가 같으세요 >_<

무조건-수동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아직 정식으로 시작된건 아니지만 댓글남겨주셔서 방문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사진이 멋지네요!! ^_^ 느낌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