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4

99FDB96F-41E0-4770-8835-42A5B5230ED0.jpeg

이 챌린지는 @herokdj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거에요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주세요 :-)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옷걸이가 저희 집 아들 방에 있는 것과 매우 비슷하네요. 아들 녀석 것은 걸이가 3개 짜리죠. ^^

사실 저희 집에 있는 물건들은 아니고..오늘 마침 아들녀석과 브런치를 먹으러 갔다가 식당에서 발견하고 예뻐서 찍었답니다^^ 하와이안식당이었는데..조개가 찰랑찰랑 소리를 내서 눈에 띄더라구요^^

아일랜드의 악세사린가요!?ㅎㅎ

저도 잘 모르겠어요~~^^ 식당은 하와이 컨셉이었는데... ㅋㅋㅋ 식당에 걸려있는데 예뻐서 찍었거든요 ㅎㅎ

낚시도구로 보이는데... 외국인줄 알았는데 댓글보니 한국 식당인가 봅니다 ^^

네~~ 한국식당이에요 ㅎㅎ 컨셉이 하와이였나봐요~ ㅎㅎ 식당이름도 하와이가 들어간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10.81
ETH 2293.7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