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LENGE/@abyu/#3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안녕하세요 @abyu 입니다 ^______^

@lalaflor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참여 할 수 있도록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
Thanks @lalaflor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3 photo
K-012.pn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를
7 일동안 매일 한 장씩 게시해주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해주세요.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스트미언은 없습니다.
다들 하고있거나 했거나 그렇네요 ㅋㅋ
이거 찾아다니는것도 일이라 다음타자 찾는일은
당분간 보류하고 제 사진만 올립니다.
캬캬

하고픈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얼마든지 ㅎㅎ

Sort:  

쿨한 모습 멋지십니다~~
사진속 음식은 국밥?인가요
좋아하시는 음식인가봐요.

ㅋㅋㅋ쿨몽둥이로 맞겠는데요ㅠ
제가 좋아하는 설농탕입니다.ㅎㅎ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