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Day1 - hwangbowoong

in #sevendaybnwchalle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제가 @heejae 님의 초대로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시작된 저의 첫번째 하루를 시작합니다~

6zJnCW2_3A7V83_65gqp2_1920000.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ryui 님 입니다 !
저는 제가 좋아하는 와플이 많이 등장하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ㅋ

Sort:  

지금이시간에 이걸봤더니 배고파집니다ㅠㅠㅋㅋ

흑백인데도?!!ㅋㅋㅋㅋ

흑백사진을 컬러로 보는 상상력 !!!

ㅋㅋㅋㅋㅋㅋ그렇습니다!

아앗 와플에 햄버그 스테이크인가요?? ㅎㅎㅎㅎ 저도 배고프네요. 그래서 아침부터 피자를 데우고 있죠 ㅎㅎㅎ 피자를 먹으면서 하는 스팀잇이란? 굿!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