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항상 도움이 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흑백사진인데도 불구하고 야경을 충분히 멋지게 잘 나타내고 있는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 달에 또 갈려구요!

롯데 월드 한번도 못 가봤네요
서울산지 몇년이 됐는데 ㅜㅜ

작년에 3개월 정도 서울에 잠깐 살았었는데 정말 문화를 즐길 곳이 많더라구요

봄에는 여유를 가지고 한 번 서울내에서 괜찮은 곳 가는 것 추천드립니다 ㅎㅎ

우와... 이사진 진짜 멋있어요

제가 봐도 감탄이 나오는 걸요 :)

외국같네요. ㅎㅎ
흑백사진이라 더 느낌 있는듯 해요.

국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좋은 폰 덕분에 사진 잘 찍은 것 같습니다.

와우..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롯데월드랑 롯데월드 2가 한 사진에 정말 멋있게 들어갔네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

폰 덕분에 좋은 사진 잘 찍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음~ 사진 좋아요! 제스퇄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아래에서 위로 찍은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ㅋㅋ

진짜 사진 잘찍으셨네요. 이건 흑백이라서 더 멋이게 느껴지는거 같은데 원본도 정말 멋지게 찍으셨을것 같습니다.

원본 정말 멋드러집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다음 사진은 또 뭘 올려야 할지..

ㅎㅎ 역시 보기 좋군요!!
롯데월드 가본지가 언젠지 이젠 기억도 안나네요 ㅠㅠ

15년 만에 갔었는데 크게 안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정말 재밌었습니다.

와.. 롯데월드가 이렇게 분위기 있게 바뀌다니..
정말,... 사진 멋져요
감탄하고 가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좋은 폰 덕분에 사진 작가가 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