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첫 스팀잇 포스트입니다.

in #self7 years ago (edited)

IMG_4657.jpg
IMG_5932.jpg

항상 다른분으로부터 정보만 얻어오던 제가 스팀잇 처음 포스팅을 해봅니다.

37세

치과 원장

정신과의사의 남편

네살배기 아들의 아빠

취미는 레고 그리고 여행.

최근의 코인트레이딩..

이것 말고는 제가 가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다만 치과의사 사이에선 스팀잇 최초는 아니겠으나 상당히 일찍 시작한 얼리버드가 아닐까 자위를 하며

제 나름대로의 역사적 첫 포스팅을 마칩니다.

항상 그렇게 다짐하듯

이 시작이 의미있는 바삭바삭한 과정이길.

Sort:  

Welcome to Steem @porchman I have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치과의사님이 오셨네요! 가족과의 화목해보이는 사진도 너무 좋습니다^^너무 반갑고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드립니다^^ 저버 이벤트하실때 참여하고 싶었는데 이제 적응중이라 못했네요 ㅠㅜ

지금 이벤트 중입니다. 신청하세요^^

저랑 같은 치과의사시네요 저도 어떤 포스팅을 해야하나 고민중인데 공통점이 많은 분 같습니다^^

치과의사시면 우리가 남이가??죠 ㅋ

얼른 포스팅좀 해봐 시간날때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조언감사드립니다 바로 봐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치과상담이 시급합니다.

과진료 케이스나 치아상식등도 필요. 합니다.

많은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치과의사분 이시라니ㅋ

언제든지 치과쪽 질문하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릴게요.

스팀잇이 아직 적응할게 많아 잘 못하고 있습니다 ㅠㅜ

반갑습니다 맞팔하고가요, 저도 비슷한 업계에서 일하고 있어서
더 반갑네요^^

어떤일 하실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종종 보여주세요^^

반갑습니다 ^^ 치아건강에 대한 포스팅을 기대해야겠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소통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인분께서 정신과의사시군요 ㅋㅋ 뭔가 더 반가운데요. 아무튼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열심히 정독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나 치과에 관한 포스팅을 하신다면 태그는 kr-dentist 어떠신가요.

치아에 문제가 있으면 찾으면 되는건가요? ^^ 환영합니다. 첫글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