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없이 탈중앙화만 돼도 가치가 있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
탈중앙화는 뭔가...좀 느리고..방향성도 없고...발전도 안되는 것 같고.. 뭐 그렇다
스팀이 그러하듯.. ㅎㅎㅎ
하지만 정말 탈중앙화가 된다면 스팀도 그 탈중앙화라는 가치 하나만으로도 인정받는 시대가 올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세계를 보면 중립국가들이 있다. 그들은 중립국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중립을 중단하면 아마 골치 아파지겠지
내가 보기엔 비트코인이 완벽한 탈중앙화 코인같다.
그렇기에 가치가 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탈중앙화 가치 하나로 비트는 1위이고 앞으로도 변함없을 것 같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팀도 유니크함이 부각되길!!!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