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40만원 투자로 한달 30~50만원 수입 만들기 [ 엑시 인피니티 4일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onggyu01 (7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네 ftx 거래소로 활용하려고 가입은 다 해놨는데 제가 시작할때는 김프가 껴있어서 ㅠㅠ 그냥 업비트에서 보내버리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