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0만원 투자로 한달 30~50만원 수입 만들기 [ 엑시 인피니티 4일차]
이더리움을 메타마스크로 전송 시 출금 수수료 아끼는 방법 (4만원 -> 2천원)
https://blog.naver.com/francisec/222342952846
이 방법도 있으니 비싼 업비트 수수료 내지말고 활용해보세요~!
그리고 엑시 공식 오픈톡방이나 디스코드에도 좋은 정보 많으니까 참고하세욥!!
네 ftx 거래소로 활용하려고 가입은 다 해놨는데
제가 시작할때는 김프가 껴있어서 ㅠㅠ
그냥 업비트에서 보내버리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