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키투자] 210511 _ 도대체 이건 언제 들어 올리나?? 비트토렌토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그래도 비토가 정말 많이 올라온 가격인 것 같네요. 1.2에서 사고 팔고 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