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비트는 떡상을 하고.. 매수 타이밍은 언제일까?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비코만 가고 알트들은 큰 반응이 없네요.
원래 비트 가고 후에 반등하니... ㅎㅎ 게다가 반감기라 오히려 더 비트쪽으로 도미넌스 쏠릴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