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공ㅠsean2masaaki (84)in SCT.암호화폐.Crypto • 3 days ago 티샷 한거 까마귀가 물고감ㅡㅡㅋ 쌰갈~~ @sean2masaaki steemit krsuccess kr life #steemit #krsuccess #kr #life
진짜요?
까마귀가 영리한데 먹지도 못할 공을…..?
그러게요 저도 첨봐서 초당황 했어요ㅠㅋ 오잘공이라 페어웨이에 예쁘게 올렸는데 쓱 오더니 기냥 물고 가는데 얼음이 됐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