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냥11 무욕즉강이 졸라 멋있다 (춘자 꼴라보 후기)
그러니까 나의 좌우명을 떠벌리는 것 자체가 새빨간 그짓말이 될 수도 있다. 이게 나의 요점이다. 그럼 어쩌라고?
이 글을 읽고 곧 쓸 글의 제목을 <새빨간 그짓말>로 고치기로 했습니다.
그러니까 나의 좌우명을 떠벌리는 것 자체가 새빨간 그짓말이 될 수도 있다. 이게 나의 요점이다. 그럼 어쩌라고?
이 글을 읽고 곧 쓸 글의 제목을 <새빨간 그짓말>로 고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