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하락장에서View the full contextriversh2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오늘 다들 손실이 크신 것 같네요.ㅠ 항상 지나고 보면 후회와 아쉬움이 큰 것 같습니다.
그러게요.. 항상 부족함을 느끼고 반성하게 되네요
조금씩 배우고 낳아지도록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