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4년 동안 미술품 팔아 300억 차익~ 누군 돈 잘 버는구나~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돈버는 사람은 저렇게 돈을 벌고 있군요.... 헐... '김앤장' 이름을 '기무앤도자안'으로 변경해야 하는거 아닌게 싶네요.
국내 최대 로펌이 저렇게 하니 할 말이 없네요!! 그냥 일본으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