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62] 다들 설탕 15kg 정도씩은 사시죠? ㅋ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그래서 식자재 마트를 애용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