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치킨값View the full contextmantonge (7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오 치킨플러스... 유일하게 먹고나서배안아픈 치킨이 치킨플러스랑 교촌인뎅 ㅋ 일주일에 한번씩^^ 애들살찔까봐
양도 적당 맛도 적당~
요즘은 많이 안시켜먹어요. 지겨워서..
이쁜이들은 조절이 필요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