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나는 세계 일주로 경제를 배웠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machellin (6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잘 하셨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별로 재미 없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