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를 보고 사람들이 탄식하는 진짜 이유

삼성전자도 그렇지만, 하이닉스의 성과급을 보고 사람들이 탄식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삼성전자는 옛날부터 들어가기 어려운 회사지만, 하이닉스는 그 정도는 아니었기 때문이다. 지금은 SK 계열사이고 아주 잘 나가고 있지만, 2000년대의 그 회사는 계속 유지할 수나 있을지조차 불투명한 곳이었다. 삼성전자에 비해 들어가기 훨씬 쉬운 회사였다. 그걸 아는 사람들은 지금의 성과급을 보면 탄식이 나올 수 밖에 없다. 아마도 가장 억울한 사람은 미래를 예상하지 못하고 퇴직한 전직 직원들일지도 모른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807.96
ETH 1676.3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