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View the full contexthappypray (82)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https://steemit.com/hive-183959/@steem-agora/2exnf5 에이블 운영 중단하고 이타인님 링크 내려달라고 하시네요. 50% 지분율 인정 한다고 하신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