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코판에 글쓰기... 어렵지 않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신도자님 글은 짠에서 많이 봤었는데ㅋ 메인은 스코판이셨나봐요.^^ 신도자님 덕분에 따봉이 뭔지도 공부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