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냉동실 정리할 시점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냉동 보관해도 음식은 상하는데... 사람들은 냉동이라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오래되기 전에 미리미리 먹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