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있는 녀석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반찬은 김치하나가 전부다 아니 양파랑 고추는 왜 반찬 취급 안해주나요? 섭섭하게... ㅋㅋ 뭐 보기에도 그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