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구마 문화(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reegon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근데 용과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것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