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구마 문화(베트남생활자)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사람들 식탁에서의 반응이 매우 시원찮네요. ㅎㅎㅎ 아침으로 고구미가 나올 줄 몰랐나부네. ㅎㅎ 생긴건 한국 고구미랑 똑같은데 덜 달군요?
저도 그닥 맛있지는 안았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