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주로 가즈아~ 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bluengel (7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우리 스티미도 태워서 가쥬앙~! ^^
ㅎㅎ 스티미 태워 훨훨 날아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