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주로 가즈아~ 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ㅎㅎ 스티미 태워 훨훨 날아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