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회사에 6월 1일까지 휴가를 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antivirus82 (6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어머~! 신혼인데 8개월 만에 만나셨어요?? 인도라..많이 걱정되시겠어요. 제가 다 걱정...짧지만 좋은 시간 가득가득 보내세요~
어궁 감사합니다 ㅎㅎ
신혼에 떨어져 사는것도 힘들더라구요
그나마 혼인신고라도 해서 버티는데
장거리 연애하는 분들이 대단해 보이네요
붙잡을만큼 좋으시나봐요. 저희 신랑은 연애할때 제가 미국 유학간다니까 가라고 하던데 선자리 많다고..완전 제 스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