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회사에 6월 1일까지 휴가를 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onggyu01 (7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어궁 감사합니다 ㅎㅎ 신혼에 떨어져 사는것도 힘들더라구요 그나마 혼인신고라도 해서 버티는데 장거리 연애하는 분들이 대단해 보이네요
붙잡을만큼 좋으시나봐요. 저희 신랑은 연애할때 제가 미국 유학간다니까 가라고 하던데 선자리 많다고..완전 제 스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