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 KR 여러분.. 이제 강남권으로 진출합시다!

in #sct5 years ago (edited)

ne.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랫만의 Nextcolony 이야기입니다.

나름 지구(0,0)의 동쪽에서 세력을 꽤 많이 키운터라.. 이제 슬슬 지구쪽으로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map.JPG

검은색이 제 행성입니다.

행성이, 꽤 많아서 좀 힘들지만, 흩어져있던 병력을 모아서, 지구쪽으로 보내기 위해.. 나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겨우, 1/3의 행성의 이동을 마친상태고.. 1주일 내로, 모든 병력이 진출 준비를 마치게 될것 같습니다.

다만, 문제는 지구쪽으로 보내게 되면.. 저를 호시탐탐 노리던 적들과 연합들이 공격을 할까.. 매우 걱정이네요. 넥스트 콜로니도, 결국 이권싸움이기때문에, 자신에게 위협이 되거나.. 본인의 것을 더 취하기 위해, 상대방을 공격합니다.

제 본진에서 지구쪽으로 보내는 병력들이, 쉽사리 전멸할리는 없겠지만.. 이 게임의 특성상 하루이틀 앞을 보고 게임을 하지는 않기때문에, 큰 희생을 치루더라도, 저를 공격할까봐 병력진출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지금의 스팀잇과 매우 비슷한것 같습니다. 스팀잇의 다운보팅도.. POB를 주장하는 그 이면에, 본인의 파이를 더 크게 가져가기 위함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KR의 도움이 필요한데, 아직 지구 근처에는 유쓰미님외에는 병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어찌할지는 조금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병력이 모두 전멸하게 되면.. 과하지 않게 나름 소소한 재미를 주던, 게임에 흥미를 완전히 잃게될것 같아서.. 조금 걱정되거든요. ㅎㅎ

이 포스팅을 보시는, Nextcolony KR 여러분.. 지구로 진출합시다!! 그래야, 루즈해지는 이 게임이 조금은 다이나믹해질것 같습니다.

나름 Nextcolony가 제게는 소확행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다만 걱정되는건.. 스팀시세가 어두워서, 개발팀도 매우 힘들테고, 아직은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tem을 구매하는 사람은 이제 거의 없고.. 본인들이 만든 토큰을 어떻게 비즈니스모델로 활용할지 고민은 하고 있겠지만.. 아마 그 돌파구를 찾는것이 쉽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아무튼, 결론은 지구로 갑시다.

Sort: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능력자 찡스님!! 강남 가즈아~~~~~~~~~~~~~~ ㅎㅎ

함께 가시죠~

와~~~ 행성이 엄청나게 많네요.

장거리네요. 우라늄 안배를 잘하셔서 보내세요. 돌아올때 우라늄때문에 발이 묶일수도 있을듯요. 지구에 맛집도 없을거 같구요.

그래야겠네요

지구로 가즈아!

  • 우라늄 급히 필요할때를 대비해서 제가 트랜스2를 좀 뿌려놔야겠네요.

보내야할지 말아야할지 두렵습니다. ㅋㅋ

존버는승리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2
BTC 57810.33
ETH 2939.1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