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 2번째 행성 탐사 성공!! (feat. 독거노인@fur2002ks)

in #sct5 years ago (edited)

next.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얘기했던것처럼, Nextcolony에 대해 심히 현타가 왔었습니다. 뭐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두번째 행성을 찾지 못하는것에 대한 실망감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서의 현질은, 자원.. 즉 시간을 돈으로 사는것인데, 행성을 추가로 찾지 못하면 그 메리트가 전혀 없어집니다. 첫번째 행성에서의 발전은 한계가 정해져 있기 때문이죠.

즉, 남들보다 빠르게 행성을 찾기 위해, 현질을 하는것인데.. 이 행성 찾는것이 완전 운빨이고, 빨리 찾지 못하면 점점 찾는 시간이 늦어지는 구조입니다.

정말 운이 좋은 어떤사람은 50번만의 탐사에 3~4개씩 찾는 사람이 있고, 어떤 운없는 사람은, 100번이 넘어도 1개를 찾지 못하는 거죠.

이 게임이 초반 인기를 유지 못한것은, 아마 느린 게임전개도 한몫 했겠지만, 행성 찾다가 다 떠낫을 겁니다. 이 부분의 설계가 조금 많이 아쉽습니다.

그런데, Nextcolony에서 제가 게임을 떠날 생각을 하고 있다는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2번째 행성을 제게 주셨습니다. ㅋㅋ

0.jpg

아래쪽의 푸른 행성이 제가 찾은 행성입니다. 아마 이 게임을 하시지 않는분들은 이 쾌감을 모르실거에요. ㅋㅋ

1.jpg

제가 행성을 찾기전에 @glory7님도 찾으셨네요. :D

행성은, Common 계열의 아무런 특성이 없는 행성이지만, 뭐 그게 중요한게 아니니깐요. 이 행성을 제2의 거점으로 삼아서 이제 3행성 찾는중입니다.
2.jpg

이제, 슬슬 Transporter도 올리고.. 아직 관심 밖이었던 다른 비행스킬도 올려야 할 시점인것 같습니다.

3.JPG

3번째 행성은 언제쯤 찾아질런지..

2번째 행성을 찾고, Rank도 30대로 재진입했네요.. 초반에는 10대였는데..
4.JPG
다음, Nextcolony 포스팅은 세번째 행성을 찾았다는 소식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아참, 그리고 독거(@fur2002ks)님께서 Nextcolony 이벤트를 진행중이십니다. Rare행성을 찾는분께는 임페리얼 체스트를 선물로 ㅎㄷㄷ.. 자세한 내용은 KR Nextcolony 톡방에서 확인하세요. !!!

Sort:  

저희가 나란히 찾았었군요 ㅋㅋ

저 전에 찾은 유저가 제 부캐 근처입니다. 그래서 제가 탐험선 두개 샀었죠.. (실패한 갬블이었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아직 자원 개발만 하는 중이라서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서 탐험을 시작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게임은 잘 모르는데.. 이것도 스팀 체인에 기반한 게임인가요? 스팀과 함께 발전하겠지요?

네 스팀dapp 입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행성 찾은거 축하드립니다!!!
아 저는 아직도 17랩입니다.. 익스플로러만;; ㅋㅋㅋㅋ 언제 한번 우주선 띄워보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