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LUNA) 업비트 BTC마켓 상장! 원화마켓과 바이낸스는 언제?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늘 테라의 LUNA 투자자들이 기다리던 상장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업비트 상장소식입니다.
비록, 끝판왕인 원화마켓은 아닌 BTC마켓이었지만, 그래도 가뭄의 단비같은 소식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대부분의,업비트 BTC마켓 연동은 비트렉스에 상장하고 나서, 몇일 이후에 있었기때문에, 업비트에서 루나를 꽤 신경 써주고 있다는 느낌도 강하게 들었습니다.. (제가 투자자라서 괜히 그런생각을 하는걸지도..)
업비트 BTC마켓 상장공지, 원화마켓 상장을 기다려봅니다.
하지만, 업비트 상장소식과 동시에, 코인원에서 출금하려는 인파가 많았는지, 코인원 출금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고.. 저역시, 개인적인 일로 인해 대응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그저 바라만 볼뿐이었습니다
그 결과.. ㅜㅜ
서..설겆이 한거 아니지?
아마, 폴리체인을 비롯한 초기 기관 투자자들이 수익실현을 하는것 같습니다만, 의리의 업비트는 아래와 같은 공지를 올려, 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믿는다..두나무.. 3개월동안 원화 상장 안한다는거 아니지?
사실, 대부분의 코인의 가장 큰 호재는 메이저 거래소(업비트원화마켓, 바이낸스, 후오비) 상장이지만, 루나 투자자로서 가장큰 호재는, 테라 얼라이언스와의 연계(특히 배달의 민족)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의 가격은 호재보다는 시장의 분위기와 수급으로 결정되기 떄문에, 앞으로의 호재가 가격에 어떻게 반영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테라의 디스코드에서 언급된, 8월에 차이와 연계되는 3군데의 마켓중... 왠지 대형 마켓이 1개이상 포함되어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호재와 함께 메이저 추가상장이 이루어질것 같은..건 저만의 행복회로 일까요??
아무튼, 좋은 소식이 있어서, 8월에 휴가를 기분좋게 다녀왔으면 합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una (루나 LUNA)
루나는 테라의 가격안정화를 위한 마이닝 토큰으로 담보 역할을 하며, 루나의 가치는 테라의 결제 수수료에 기반하여 생성됩니다. 테라가 결제될 때마다 소액의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블록 확인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거래 수수료가 징수되고, 이를 블록 생성자에게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즉, 테라의 거래액이 증가할수록 루나의 가치도 같이 상승하게 됩니다.
홈페이지: https://terra.money
트위터: https://twitter.com/terra_money
백서: 루나 백서 보기
오..배다른민족! 티몽!
죽이네요
스팀헌터는 언제 스팀에 올라올지...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원화 상장때를 대비해 좀 담아둬야 할지도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