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KRT)/루나(LUNA)가 고팍스에 상장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루나,테라의 기다리던 상장 소식이 오늘 공지되었습니다. 거래소는 다름아닌 고팍스(GOPAX)입니다.
go.JPG

스테이블 코인인 테라 KRT(KRT)가 고팍스 KRW 마켓에, 루나(LUNA)가 고팍스 KRW/BTC/ETH 마켓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고팍스 상장 공지 보기

솔직히, 조금 의외였습니다. ^^;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저와 비슷한 심정이실듯 ㅎㅎ

아무튼, 고팍스는, 국내 거래소중에 입/출금이 잘되는 편에 속하고, 먹튀 걱정이 없는 근본 거래소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왜인지는 저도 잘..)

EOS의 제네시스 스냅샷 에어드랍 이후로, 저는 맘상해서 고팍스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만, KRW/BTC/ETH 마켓이 추가된다는 것은 좋은일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고팍스 상장으로 펌핑이 있었던것은.. 제 기억엔 없었기에, 큰 시세 상승을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단계적으로 거래소를 늘려가는것은 고무적이네요.

고팍스가, 그래도 좋은 픽을 하는 거래소이기때문에.. 고팍스에 상장되어있는 코인들이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되는 일이 상당히 많았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고팍스에서, 테라/루나 상장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해보세요.

감사합니다.

P.S: @gopaxkr에 잠자고 있는 31만 스팀파워는 활용할 생각이 전혀없는건지?? 너무 답답하네요..

te.png

Sort:  

한동안 고팍스의 보팅받는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쁜가봐요~
얼른 활동해주길 바랄뿐..

저도 고팍스에 잠자고 있는 스팀파워가 참 답답합니다 ㅠㅠ

고팍스에 잠자고 있는 스팀파워라면? 혹시 고팍스가 보유하고 있던 스팀파워를 말하나요? 왜 홍보에 활용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과거에는 고파스 주최로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스팀판과 함께 콜라보 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텐데요 ㅎㅎㅎ

고팍스가 스팀코인판과 협력을 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런 일이 일어날까요?

맞아요 고팍스가 뭐 상장호재 이런건 없겠지만, 그래도 픽 감각은 좀 있는듯 합니다!!!

저도 업비트로 옳겨오기 전에는 고판스에서 거래를 주로 했어요. 지금도 신규 자금을 투자할 때는 고팍스에서 코인을 사서 업비트로 옮기곤 하거든요.
고팍스가 건실한 거래소이니만큼 상장되는 코인이 제대로 성장할 거예요.
그런데 정작 제가 테라와 루나에 대해서 잘 모르겠네요. 공부를 해야겠어요.

아무튼, 고팍스는, 국내 거래소중에 입/출금이 잘되는 편에 속하고, 먹튀 걱정이 없는 근본 거래소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왜인지는 저도 잘..)

왜냐면 고팍스가 팍스넷이라고 주식 관련해서 꽤나 유명한 업체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대기업과도 제휴를 많이 하곤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름이 비슷할뿐이지.고팍스랑 팍스넷은 아무관계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26.15
ETH 3387.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