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판 건의사항입니다. (지갑 링크 변경에 대한 건의)

in #sct5 years ago

sct.pn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스판 운영진께 문의드립니다. 기존 스팀잇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른 사용자의 지갑을 클릭했을경우, 그 계정의 지갑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t2.JPG

그런데, 스판에서는 다른 사용자의 지갑을 클릭했을경우, 본인의 지갑으로 이동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수동으로 URL을 입력하면 확인가능하지만, 너무 번거롭습니다) 이것이 의도한것인지, 고려를 하지 않은것인지 잘 모르겠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감명깊게 읽은 포스팅을 제외하고, 일반적인 보팅을 할 경우에.. 이사람이 스테이킹을 하는사람인지, 아니면 보상받은 리워드를 매도하는지 파악을하고 비율을 조절하는 편입니다.

UI 면에서도 해당 계정의 지갑으로 이동하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그럼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다른사람 지갑을 왜 보시는 겁니꽈? ㅎㅎ 스판에서 안해봤는데....

제가 훔쳐보는걸 좋아해서..

사람 마음이 거의 같은지라, 타인의 지갑에는 무심한 듯 하면서도,
살짝이 옅보는 재미가 좀 있지요!! ㅎㅎ
저는 지금 이대로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타인의 지갑을 보기 위해서는 약간의 수고는 필요하지 않을까요!ㅋㅋ
그리고 굳이 보려고 한다면, Steempeak에서 확인 가능하실 것 같네요!
단 , SCOT 토큰의 경우 누가 얼마나 스테이킹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ayogom님의 포스팅을 참조하면 되겠지요!!

SCOT 스테이킹은 @philhyuntd 댓글에도 달아 두었지만, 상대방 지갑 들어가서 보면 확인 가능합니다.

스팀엔진내 토큰보상받는 손가락모양의 버튼 적용이 잘안되는데 개방진에서 확인할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