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사, 아침부터 생쑈, 보안은 캡스, 멘붕, 이름을 적어놓자, 카페인 결핍증, 경험과 연륜View the full contextzzing (68)in #sct • 7 years ago 쩝니다ㅎㅎㅎ 저같아도 바닥에 드러눴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