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벤트 4차] 짠을 OOO 말하고 보팅받기~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짠을 사랑하고, 좋아하고, 잘 되길 바라는
@zzan.co20 입니다!

이미지 3531.png

지난 댓글보팅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변동된 내용은 보팅상향입니다.
댓글이벤트 참여 : 60%보팅
댓글+리스트림 : 100% 보팅 → 리스팀완료시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번 댓글 이벤트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 ZZAN 의 적절한 소각량은 OOO ZZAN이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만 다시면 됩니다.
댓글에 아래와 같이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미지 3553.png

선착순? 그런거 없습니다. 무조건 적으시면 됩니다.!

  • 이벤트 진행후 참여도를 보고 보팅 % 및 이벤트 지속여부는 판단할 예정입니다.
Sort:  

리스팀 후 참여합니다.

ZZAN 의 적절한 소각량은 300 ZZAN이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짠 소각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ㅎ

ZZAN의 적절한 소각량은 100 ZZAN이다
리스팀했어요~
@tipu curat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오~! 운영진분께서 누추한 곳에 왕래를..ㅎㅎ 감사합니다.!

" ZZAN 의 적절한 소각량은 소주한 ZZAN이다."

images.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마이형!!

피트님 센스는 사망했습니까?

센스가 넘치시네요! 굿~

"ZZAN의 적절한 소각량은 맥주 한 ZZAN이다"
는 농담이고 100 ZZAN 정도가 적절할 듯합니다~!

왠지 묵직한 돌직구 같네요! 숫자 100 ㅎ

ZZAN 의 적절한 소각량은 짠하지않을정도의 ZZAN이다.

짠하지 않을짠~ 조금 어렵기는 하지만 내포된 의미가 있는듯 하네요.ㅎ

"ZZAN 의 적절한 소각량은 능력되는만큼 ZZAN 이다"

이유는 나는 소각하면서 글을 적지 않기때문이다. 어떻게든 소각을 하든해서 보상많이 받아 스팀잇을 떠나지 말아달라는 의미임..
나는 천천히 스팀잇 하겠음.

소각하시는 분들은 절대 떠나시지 않을겁니다.! 뼈속가지 짠!

짠~짠~짠~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짜라라라라짠~ㅎ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