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신세계에 첫발을 내딛는 @woo7788입니다.
지인 @twinpapa님이 술 한잔 사준다며 이 곳에 놀러오라고 하더라구요.(가입하는게 뭐 이리 어려운지 형 한테 욕할뻔.ㅋㅋㅋ)
전 블록체인이 뭔지 아직 모릅니다.(twinpapa님도 모르는것 같아요.ㅋㅋㅋ)
형 얘기로는 이 곳이 어떤 곳인지 시간나면 함 느껴보라고 하더군요.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곳이라고,그리고 여자친구랑 한끼 밥값은 벌 수있다는 유혹을 날리더라구요.
이 곳이 어떤 곳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형 따라 이 곳에 녹아 볼려합니다.
(형!더 못 쓰겠다.ㅋㅋ)
재미난 곳이길 바라며(하다보면 블록체인을 알려나요??형!이게 최선임!!)


p.s 혼자 가입하기 넘 어려워요.

Sort:  

ㅎ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신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암껏도 모르면서 그냥 눈동냥 하고 있어요.
편안하게 글 올리시면 돼요. 영구박제된다니 나중에 난처해질 이야기는 피하시구요. 아자아자!!

글조심해야겠군요.

땡큐! 알라븅~^^

Congratulations @woo778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twinpapa님에게 낚이셨군요.ㅋㅋ
무서워 말아요~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땡큐! 알라븅~^^(2)

초면에 죄송합니다! 트윈파파님 지인분이셨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하구요!! ㅎㅎ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열심히 하시면 하루 밥값은 나옵니다.

오..@twinpapa님이시랑 친하시구나
저도 친해요 ㅋㅋㅋ

가입축하드리며
열활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