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이닝의 SOLD OUT!

in #sct5 years ago (edited)

BTC가 달리니 제네시스 마이닝의 BTC 마이닝 해시들이 품절이 났네요....

개인적으로 수익률을 떠나서 제일 믿을만한곳이었는데....

이걸 기반으로 제네시스 JJM을 설계했는데

지금 급히 변경중에 있습니다.

비트메인의 비트디어가 제일 유력한데 여기는 두 달 후 결제라는점이 맘에 걸립니다..

좀 서둘러서 빨리 움직였어야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BTC가 혼자 미친듯이 달릴때에는 이런일들이 일어나는걸 왜 지나고나서야 알까요 ㅠㅠ

Sort:  

총알 준비해 두고 있겠습니다.ㅎㅎ

항상 애쓰시는 멋쟁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살짝 안타깝네요
2000개jjm이라서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항상 감사^^
전 735짜리 하나 잡았는데 아직 ㅋ 암것도 안들어옵니다.

오치님 스팀mp 교환요청 했어요..
미안해요.. 카톡이 않되서 ㅠㅠ

보내드렸어요^^

안녕하세요! @virus707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노던라이츠>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원어민 선생님과 온라인 화상수업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곳입니다. 업계 최초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과정도 개설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원어민 선생님과 블록체인으로 영어를 배워보세요 를 참조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029.44
ETH 2756.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