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이닝 시장에 상품들이 품절되고 있네요.

in #sct5 years ago

관련 지난글

다시 채굴기를 켜볼까 ?.이때 찾은 기특한 사이트

채굴기를 다시 돌리라고 올리는건 절대 아닙니다.

그냥 새로운 분위기로 전환이 되고 있는 시그널로 받아들이면 될꺼같습니다.

지난번에 올릴때만해도 상품이 있었는데요

고심하다가 조금만 구매 해볼까 들어갔는데!

현재

모두 품절상태입니다.

Sort:  

바이낸스도 최근 트래픽을 사상 최고치 찍었다고 하고, 채굴기쪽도 이렇다면 돈과 관심이 다시 쏠리고 있다라고 봐도 되겠죠 ?

네네 시그널로 보고있습니다 제네시스마이닝 역시 위보단 비싸지만 상품만매가 오늘부터 되었더군요

정말 부지런한 오치님^^ ㅎㅎ
다시 클라우드마이닝에 활기가 도는군요! ㅋ 전 한번 해본걸로 만족합니다~ ㅋ

제마가 지금 상품이 새로나왔다고해서 보고왔는데...,갈등이 좀 되긴하네요..

하지만 이제 저도 이건 그냥 시그널로만 받아들이려고합니다...

아직 이익이 있긴 있나보군요
전 제네시스로 좀 손실을 봐서..
ㅋㅋ 주는것도 못먹네요 바보카카

아직이익이있는정도가 아니라 3배정도 남습니다..

이런 제네시스를 2017년중순에 가입해서 채굴했는데 쩝
이익을 못낸건 제 잘못입니다.
괜찮아요 ㅋㅋ AAA가 보상을 해줄거라 밉습니다.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