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아아아..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in #sct5 years ago (edited)

https://steembottracker.com/

토큰 이슈자로서 트리플에이의 postpromoter기능을 구현하기 전까지는 봇에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AAA에 스팀을 임대해준 분들에 대한 수익보장 차원에서 AAA를 사용해서 보팅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AAA를 아무도 이용 않하면 임대해주신분들이 손해를 보니까요^ㅠㅠ많이 이용해주세요!)

근데...

이거....

신세경입니다!!!!!!

일단 글을 포스팅을 했습니다.

거기에 태그에 jjm을 써서 보팅을 받습니다....46%(전 헤비홀더니까요!!!맥시멈을 받거든요 에험~!)

이게 얼추 5불정도 찍힙니다.

그리고 거기에 svc 토큰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얼추 3.8불이 찍힙니다.

그리고 aaa를 사용해서 3.8불?(맥시멈!!새벽시간대에 가능합니다!이 시간대에 라이벌은 @zzings, @jayplayco 님)이 찍힙니다.

그리고 sct를 이용해서 11불(맥시멈은 받아본적이 없지만요~~)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외에 보팅까지 받으면 20불정도가 가능하더군요!!

물론 토큰 비용도 들어가긴 하지만 묘하게 찍는 재미가 쏠쏠해요쏠쏠

스팀봇트랙커를 자주들어가서 볼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또한가지를 알았는데..

사실 제가 sct에 보팅을 하면 얼마가 찍히는지 이런것에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뭐 그런건 scot가 알아서 다 계산하는 거니까 ....

알아서 잘하겠지....뭐 이런생각입니다

근데 이제 이렇게 보팅을 하면 얼마가 찍히는 지 보입니다.

35.194가 찍히는군요

그런데!

대세글에 보상 큰곳을 보니

같은 상황에서 114가 찍힙니다!!!

우와!!! 우왕!!!!

그럼 제가 글을 쓰고 셀봇하는것보다.....

대세글의 큐레보상이 더 크다는건데!!!!!

----------------------->사실 이 모든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눈으로 금액을 확인하니 욕심이 좀 생기네요.. 그렇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postpromoter는 최대한 보팅시간 근처에서 사용할 것이고 sct의 보팅은 지금같은 기준을 유지할것입니다. ...

Sort:  

이거 스팀써서 하는건 거부감 있었는데..sct aaa로 하니깐 자꾸 하게 되네요. 중독성 있습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찡스님 잘 피하겠습니다. ^^ 화이팅~!

선의의 경쟁을 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상이 많은곳에 보티을 하니 제 큐레이션 금액도 올라가네요 ㅎㅎ
한쪽으로 쏠릴까 걱정이 되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05.83
ETH 2400.2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