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감기를 하루앞둔 LTC(라이트코인)

in #sct5 years ago

라이트코인의 반감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8월 5일 시가총액 5위인 라이트코인 블록체인의 채굴 보상이 반감기를 맞아 블록당 25 LTC에서 12.5 LTC로 줄어들게 됩니다

반감기이후에는 채굴 수량이 줄어들어 시세가 상승한다는 것이 지금까지 통계로 알고 있는데 반감기를 앞두고 몇차례 크고 작은 펌핑이 있었으나 기대에 못미친것은 사실입니다

반감기 이후 LTC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하네요

비트코인도 21만개의 비트코인이 발행될때마다 반감기가 도래하는데 정확한 시기는 예측하기 어렵지만 내년 상반기쯤 반감기에 접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는 비트코인을 얻기가 더욱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감기 이전에 비트코인을 최대한 모아야겠다는 다짐을 다시한번 해보게 됩니다

Sort: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sct 천사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kr-fund (사딸라 펀드)에서 뉴비를 위한 소정의 보팅 지원이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

앗 감사합니다

@kr-fund (사딸라 펀드)에서 뉴비를 위한 소정의 보팅 지원이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

반갑습니다.

@banguri 계정으로 보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후에 제가 올린 포스팅 찾아오셔서 댓글로 url 을 남겨주시면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야구 좋아하시면 야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 하셔서 맞추시면 약 5스팀의 jjm 토큰을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주제 상관없이 zzan 태그를 달면 zzan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banguri님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를 하고 계시네요
오늘 포스팅엔 zzan 태그를 달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banguri 계정으로 보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후에 제가 올린 포스팅 찾아오셔서 댓글로 url 을 남겨주시면 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야구 좋아하시면 야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 하셔서 맞추시면 약 5스팀의 jjm 토큰을 보내 드립니다.

그리고 주제 상관없이 zzan 태그를 달면 zzan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반갑습니다. ^^ 손키님 소개로 들어오셔서 첫 무관심에 놀라셨을 수도 있겠네요 ^^
라이트는 비트코인 등에 엎혀서 잘 달리고 있네요. 반감기때문에 달리는건지 비트 등에 엎혀서 달리는건지는 .ㅎㅎ

즐거은 스팀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첫 글에 반응이 별로 없어서 쫌 그랬는데 금방 적응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정보 잘 보고갑니다.~
앞으로도 정보 자주 올려주세요 ^^

정보를 잘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글을 올리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