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우승!!View the full contextukk (76)in #sct • 7 years ago 뭔가 고수의 스멜이...^^
부럽습니다. 1미터면 홀인원도 하실 수 있으셨을 거린데요?? 전 슬라이스로 고민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