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펜닐님의 SCTM 소각용 재매입 방안에 이어서.
따싓 소각이군요? 전부 소각하나요?
저는 오히려 일부 소각하고 일부분은 다시 시장에 판매 모인 스팀으로 sct.krwp 파워업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해봤거든요.
따싓 소각이군요? 전부 소각하나요?
저는 오히려 일부 소각하고 일부분은 다시 시장에 판매 모인 스팀으로 sct.krwp 파워업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해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