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펜닐님의 SCTM 소각용 재매입 방안에 이어서.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ukk (76)in #sct • 7 years ago 다시 시장에 판매되지 않을까요? 구매자는 다시 sctm을 사고 눈치게임에 또 들어와서 그보다 비싸게 팔려고 준비하고...^^
소각이죠.
따싓 소각이군요? 전부 소각하나요?
저는 오히려 일부 소각하고 일부분은 다시 시장에 판매 모인 스팀으로 sct.krwp 파워업 하면 어떨까 생각을 해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