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딸과 나의 그림일기View the full contextukk (76)in #sct • 7 years ago 뭐지.. 보는데 은근 비슷하게 생긴데다가 물건도 비슷하게 그린 것 같은데요...?ㅋㅋ
가게점원도 있고, 꽃도 나름 자세하게 그리고~ ㅎㅎㅎㅎ 학년이 올라가다보니 조금씩 나아지는것 같아요 ㅎㅎ
이미 아빠 얼굴에서 똑같음을 느꼇...!! ㅋㅋㅋ